독일 이 제품 써봤습니다.

독일 헬스장 갈 때 입기 좋은 핏 예쁜 운동복브랜드 추천

윤바움 2024. 12. 26. 16:06
반응형

오늘은 독일 헬스장 갈 때 입기 좋은 핏 예쁜 운동복 브랜드 세 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

1. TEVEO

이 브랜드는 독일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정말 좋은 브랜드입니다. 헬스장에 다니면 열에 여덟은 정말 이 브랜드 옷을 착용하고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. 레깅스는 50-60유로 정도 하고, 브라탑은 보통 30-40유로 정도로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확실히 핏이 좋은 운동복입니다.

레깅스와 브라탑을 제외하고도, 후드나 맨투맨 같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제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.

*신규가입 후 구매하면 10프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꼭 할인받아 구매하세요!

 

저도 친구의 추천으로 이 브랜드를 애용 중인데, 확실히 힙라인을 이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. 하지만 조금 타이트하다 보니 속옷을 유의해서 입어야 합니다. 

TEVEO에서 판매 중인 운동복

2. Gymshark

이 브랜드도 독일에서 많은 여성분들이 즐겨찾는 브랜드이고, 레깅스는 50-70유로 스포츠브라는 30-40유로대에 구매가능합니다. 앞서 소개해드린 TEVEO와 다르게 제품군이 더 다양하고 가격대도 조금 더 높은 느낌입니다. 특히 이 브랜드는 가방, 물병과 같은 다양한 잡화제품들의 디자인이 다양해서 눈길이 갔습니다.

Gymshark에서 판매 중인 운동가방

 

3. Lululemon

룰루레몬은 한국에서도 구할 수 있는 브랜드인만큼 독일에서도 쉽게 매장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. 레깅스는 40-90유로대로 구매가능하고 스포츠브라는 30-60유로대에 구매가능합니다. 

룰루레몬에서 판매 중인 스포츠브라

 

이 세가지 브랜드 이외에도 즐겨입는 운동복 브랜드가 있다면 댓글로 추천 부탁드립니다!